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기사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핵심 전략

카테고리 없음

by 레전드바른마음 2020. 7. 20. 12:38

본문


기사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핵심 전략



기사 마케팅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케팅 기법이다; 그것은 다른 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많은 키워드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.


이것은 웹사이트 홍보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.


이 글에서 당신은 기사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.




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하라.


사람들은 자신이 필요한 것처럼 느끼는 것을 즐기고, 사물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다.


피드백을 허용하면 그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다.


당신은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그들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고 독자들에게 더 잘 어울릴 수 있다.




사용하는 각 인덱스에 대해 다른 문서를 사용하십시오.


인터넷에 기사 제출 사이트가 넘쳐나는 상황에서 기사 한 개만 보고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확실한 내기로 보일 수 있다.


여러 가지 색인에 여러 번 글을 올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.


이것은 검색 엔진이 페이지 순위를 낮추면서 검색 엔진이 검색하고 이를 부정적으로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.




기사 마케팅의 한 가지 중요한 팁은 정보를 디렉토리에 보내기 전에 자신의 사이트에 추가하고 색인화하는 것이다.


이렇게 하면 주요 기사를 검색 엔진 목록에 넣을 뿐만 아니라 다른 기사의 링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.




기사를 작성할 때 항상 블로그에 링크 및 키워드와 관련된 항목을 포함하십시오.


전혀 다른 주제의 기사에 링크를 추가하거나 관련 없는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만약 그들이 서로 관련이 없다면, 검색 엔진은 그 내용을 찾는 방법을 모를 것이다.




마케팅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것이 득이 된다.


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하는 일을 엉성하고 비효율적으로 만들 뿐이다.


제대로 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이상 어떤 일을 하려고 하지 마라.




일반적으로 말해서, 당신의 글은 웹에서 무한정 접속할 수 있다.


결과적으로, 그들이 트래픽을 어느 정도 계속 견인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한다.


기사들은 심지어 다른 기사들을 광고할 수 있고, 더 많은 독자들을 낳게 하는 긍정적인 피드백 루프를 만들어낸다.




당신의 기사가 독자들을 다음 단계로 이끌도록 하라.


한 글로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.


독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으며 확인된 단계의 수에 관계없이 해결책이 기사 내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.


기사를 쓰기 위해 앉기 전에 이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결정하라.


그 점을 염두에 두고 기사를 작성하고, 그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암시함으로써 그것들을 수익 센터로 이끌어라.




당신의 글은 약 500~700단어여야 하며, 각 단락은 5문장 이하가 되어야 한다.


그것이 대부분의 디렉토리에 의해 확립된 기준이기 때문에, 그러한 지침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배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.


블로그는 각각 약 300~400개의 단어를 포함하여 조금 더 짧을 수 있다.




가능한 한 관련 정보를 기사로 채우십시오.


당신의 독자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배우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기사를 볼 것이다.


가능한 한 많은 사실들을 기재하도록 하라.


당신은 독자들이 그 기사를 읽으면서 보내는 모든 시간이 그들의 시간을 가치 있게 사용했다는 것을 느끼기를 원한다.




정보를 요청할 때 작성한 모든 전자 메일과 주석을 저장하십시오.


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기사에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.


이것은 PLR과 비슷하다.


이 정보는 당신의 기사에 많은 것을 더할 수 있다.




백링크,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소스를 통해 웹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기사를 검토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.


당신은 키워드 사용에 너무 관여해서 간단한 실수를 간과할 수도 있다.




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 때 편안한 방식으로 쓰십시오.


사용 중인 용어가 익숙하지 않으면 사이트에 게시하지 마십시오.


당신의 글을 읽는 사람은 누구나 저자들의 목소리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, 금방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.




기사의 시작에서 설명했듯이, 기사 마케팅의 개념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고 당신의 방식대로의 인식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.


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만들어지고 있다.


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.